정치/경제
부 동 산
증 권금융인터뷰무 역법 률기 타사회문화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19.11.19 [12:03]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부 동 산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부 동 산 >
외국인 50년 동안 주택소유 가능
 
베트남투데이
출처: Dan Tri

건설부는 외국인이 베트남에서 주택을 소유할 수 있도록 안을 작성하여 국회 상임위원회에 제출하였다. 안에 따르면 외국인이 베트남에서 생활하면서 1인 1주택 (주택, 아파트, 연립주택, 전원주택, 빌라)을 사는 기간 동안 소유할 수 있으며 최대 50년까지 소유할 수 있도록 건의하였다.

안에 따르면 베트남에서 주택소유할 수 있는 외국인 대상은 6개의 조건 중 하나에 포함되면 된다. 투자법에 의해 정식으로 베트남에 투자한 자, 국가유공자로 훈장 또는 휘장을 수여하거나 총리로부터 상을 받은자 및 각 분야의 업적이 인정되어 기념장을 수여한자, 문화 – 과학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 경제 – 사회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전문가, 베트남 국민과 결혼한 자, 국가주석의 명예 시민권을 얻은자 등이다.

진출한 외국투자기업도 활동하는 기간 동안 주택을 구매할 수 있다. 

50년이 지나면 주택소유자는 연장이 되지 않을 경우 주택을 판매 또는 기증할 수 있다. 주택거래의 조건은 귀국 1년 후에야 가능하다. 

건설부 자료에 따르면 현재 베트남에 거주하는 외국인 81,000명 중 16,000명 가량이 상기 조건에 충족한다. 

번역: 베트남투데이

기사입력: 2007/12/26 [12:04]  최종편집: ⓒ vietnam2day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7
최근 인기기사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 2009 베트남 투데이 .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  vietnam2day@vietnam2da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