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부 동 산증 권금융인터뷰무 역법 률기 타사회문화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20.09.30 [01:03]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한국 뉴스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한국 뉴스 >
한국 최초로 베트남 그림 기획 경매전을 개최
 
메가아트
최근 온라인과 미술품 경매 사이트 등장, 오프라인 옥션의 확장 등으로 미술품 경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한 미술품 경매 사이트에서 한국 최초로 베트남 그림 기획 경매전을 개최한다.

미술품 경매 사이트 메가 아트(대표이사 이호정, www.megaart.com) 는 한국 최초로 베트남 미술 작품 기획 경매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메가아트에서 베트남 기획전은 베트남 하노이 국전 입선으로 데뷔해 미국 뉴욕, 홍콩, 캐나다, 베트남 호치민시와 하노이 등에서 다수의 그룹전과 개인전을 개최한 베트남 유망 서양화가 부딘선 (38세)의 작품 58점을 온라인 경매에서 선보인다.

특히, 이번 경매전은 중국 유명화가 기획 경매전 이어서 개최되는 행사로 온라인과 미술계에서 최초로 베트남 그림 경매전이며, 작품가도 20~30만원대로 일반인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베트남 유망 작가의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다.

베트남 기획 경매전은 9월 11일부터 메가아트 경매관 온라인 경매 해외작가코너 에서 진행되며, 각 작품당 즉시 구매가의 100%의 금액을 e-Money 로 충전해, 즉시구매가나 최고가에 입찰한 사람이 작품을 낙찰 받을 수 있다.

메가아트 이호정 대표는 “베트남 유망 작가의 기획 경매전을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 이라며 “베트남 작가의 작품은 색채감이 뛰어나고 누구나 쉽게 감상할 수 있는 인물화 등이 주류를 이루고 있어, 부담이 없고, 베트남 경제가 비약적인 발전 양상을 보이고 있어, 높은 소장가치를 전망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가아트는 중국 기획 경매전과 베트남 기획 경매전에 이어서 세계 각국의 유망 작가들의 작품과 한국 유망 작가들을 발굴해 온라인 경매를 통해 젊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대중들에게 더 많이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기사입력: 2007/09/11 [17:09]  최종편집: ⓒ vietnam2day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메가아트] 한국 최초로 베트남 그림 기획 경매전을 개최 메가아트 2007/09/11/
[메가아트] 미술품 경매의 모든 것 ‘MegaART’사이트 오픈 메가아트 2007/08/08/
1/27
최근 인기기사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 2009 베트남 투데이 .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  vietnam2day@vietnam2day.com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