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부 동 산증 권금융인터뷰무 역법 률기 타사회문화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전체기사보기
편집  2018.08.21 [23:05]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한국 뉴스
공지사항
정회원자료실
공개자료실
베트남 진출 기업 소식
사건사고
여행정보
골프칼럼
회원게시판
구인구직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한국 뉴스 >
‘롯데센터 하노이’ 안전우수현장으로 베트남 장관상 수상
 
롯데건설
롯데건설이 베트남 하노이시에서 건설하고 있는‘롯데센터 하노이’현장이 최근 베트남 보훈사회노동부 장관으로부터 안전우수현장상을 받았다.

베트남에서 우수현장으로 지정되어 안전우수현장 기장을 노동부장관상으로부터 받은 것은 롯데건설이 외국계 회사로서는 처음이다. 또한 현장의 안전을 관리하는 윤갑덕(47) 책임이 하노이 인민위원회로부터 우수안전관리자상을 받았다. 이 행사는 제 16회 베트남 노동안전, 위생, 화재 예방 강조 주간 발대식에서 진행 되었다.

롯데센터 하노이현장은 2월 20일 기준으로 무재해 1,000만 시간이 넘은 현장으로서 지난 해에도 하노이 인민위원회로부터 안전우수현장상을 수상했다. 무재해 1000만 시간은 1000명이 하루 10시간씩 1000일동안 무재해 시공을 달성해야 획득 가능한 기록으로 실제 롯데센터 하노이현장은 지난 2010년 10월말 착공 이후 42개월 동안 단 한 건의 인명 피해도 없었다.

롯데센터 하노이 현장은 일일근로자 투입수가 4300명에 달하는 대규모 현장이다. 현지 근로자의 안전의식이 낮은 편이라 안전관리를 위하여 신규근로자 자체 안전교육뿐만 아니라 소방서 위탁 화재예방 교육 및 방화훈련, 노동부 위탁 정기 안전교육 등을 실시해왔다.

롯데건설 김명국 전무는 “베트남의 열악한 건설환경을 감안하면, 무재해 1000만 시간은 현지 내에서는 사례를 찾기 힘든 기록”이라며 “앞으로도 무재해 준공을 위해 안전관리를 철저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센터 하노이는 올해 하반기 준공을 앞두고 있는 지하 5층, 지상 65층 높이의 초고층 건물로 백화점과 호텔, 서비스 레지던스, 사무용시설, 전망대, 마트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롯데센터 하노이를 성공적으로 완공함으로써 해외 초고층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롯데건설
홍보팀
권호석
02-3480-9401
rockthebeat@lottenc.com
(서울=뉴스와이어)
기사입력: 2014/03/26 [09:49]  최종편집: ⓒ vietnam2day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7
최근 인기기사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Copyright ⓒ 2007 ~ 2009 베트남 투데이 .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  vietnam2day@vietnam2day.com  for more information.